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무통장 입금 후 주문 취소한 경우 환불과정이 어떻게 되나요?
  • 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7일이 지나면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. 

  •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어요.
  •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은 후 3일이 지나면 사라집니다.

     

  •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 되나요?
  • 당일 결제 후 취소한 경우 바로 취소되며, 그 이후의 주문 취소는 은행영업일 4~5일정도 소요됩니다.(단, 카드사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.) 

  • 무통장 입금 후 주문 취소한 경우 환불과정이 어떻게 되나요?
  • 상품 발송 전에는 바로 취소가 되며, 상품 발송 후에는 반품이 완료된 후에 환불처리 됩니다

     

  • (주)이로홀딩스 대표자 : 임진우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65
    사업자등록번호 : 730-87-01057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18-서울금천-1072
    고객센터 : 02-6093-3355 FAX : Email : sales@ufound.co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조명균 (sales@ufound.co.kr)

    (주)이로홀딩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(주)이로홀딩스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